이럼에도 촉법소년 하향에는 반대하는
자칭 인권쟁이들 에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휴화산☆ 작성시간 26.06.13 다 죽이자 저것들 커도 쓸모없다
-
작성자내일은휴가모레는퇴직 작성시간 26.06.13 이재명 대통령 촉법 좀 줄이시지.
-
답댓글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4 그건 입법부가 해야죠
행정부 영역이 아닌디 -
작성자beckham7 작성시간 26.06.13 그냥 찢어 죽입시다
단순 호기심으로 할만한 행동은 아니네요 -
작성자쉑쉬뮤직 작성시간 26.06.15 촉법이들 법으로 처벌 못하니까 그냥 체벌하자 진짜!!! 잘못을 했으면 맞아야 정신차림 저지른 잘못만큼 누적해서 매일매일 태형으로 다스리면 애들 착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