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 난 괜찮은데 다른데서 이러면 안돼

작성자김고촌|작성시간26.06.13|조회수6,329 목록 댓글 8

 

 

형은 괜찮아....근데 너 이러고 다니면 딴데서 욕먹어.....형이 진짜 걱정돼서 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년갑부 | 작성시간 26.06.13 딴데서 욕 먹는게 아니라 손 없어져..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13 혹 ㅎㅎㅎㅎㅎ
  • 작성자초보자객 | 작성시간 26.06.13 ai인가 ㅋㅋㅋ
  • 작성자클 레 멘 스 | 작성시간 26.06.13 이쪽 손은 안쓰는 거야?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13 진짠가 얼마전에 태국사파리서 사망사고영상 있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