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괜찮은데 다른데서 이러면 안돼 작성자김고촌|작성시간26.06.13|조회수6,32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형은 괜찮아....근데 너 이러고 다니면 딴데서 욕먹어.....형이 진짜 걱정돼서 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년갑부 | 작성시간 26.06.13 딴데서 욕 먹는게 아니라 손 없어져..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13 혹 ㅎㅎㅎㅎㅎ 작성자초보자객 | 작성시간 26.06.13 ai인가 ㅋㅋㅋ 작성자클 레 멘 스 | 작성시간 26.06.13 이쪽 손은 안쓰는 거야?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13 진짠가 얼마전에 태국사파리서 사망사고영상 있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