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상품권 받아서 부들부들 거린다는 어느 애국자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작성시간26.06.13|조회수4,791 목록 댓글 13

 

상품권 받으셔서 많이 억울하셨나요?

 

(횡단보도, 교차로 모퉁이는 불법주차금지구역)

 

제가 상품권 발송한

'열혈애국자' 인데요?! ^^a

 

성실납세 하세요.

 

+ 추가) 같은 사람이 쓴 글

나한테 피해주는 담배냄새는 싫고

남에게 피해주는 불법주차는 괜찮지?

 

출처 보배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13 우리나라는 이제 태형을 도입해야함
  •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13 주차비 아까우면 차를 팔던가
  • 작성자자유인(自由人) | 작성시간 26.06.13 횡단보도 위 불법주차, 제정신이 아니구만.
  • 작성자온뇽 | 작성시간 26.06.13 주차장 주차 못하면 차끌지마라 상품권 더 줘야할듯
  • 작성자덕담 | 작성시간 26.06.13 평소 꼴베기 싫은놈의 차가 불법주차를 하고 있다면 상품권을 ㅋㅋㅋㅋ
    아 그리고 사진찍고 다음날까지신고 완료버튼 눌러야 합니다 이틀째부턴 신고해도 기간 지났다고 불수용 뜹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