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유민상이 후배들을 집합시킨 이유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3|조회수4,58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13 유민상씨밥이십끼형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3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넷이서 처음 맛녀석 시작할 때가 제일 재밌었지
    초반이고 먹방도 그리 활성화 되진 않았고
    그리고 넷 다 먹어본 음식들이 많이 않았어서
    매 회마다... 새로운 음식을 접하는 사람들이
    꼭 껴 있었고... 그 보는 재미또한 컸고..
    네 명 케릭의 조합이 거의 찰떡궁합이라..
    그 조합이 깨지면서.. 대한민국 먹방 예능도 내리막을
    걷게 된게 아닌가....

    그리 생각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풍 | 작성시간 26.06.13 진짜...초창기에 수술하고 아무것도 입에 대지 못하던 아버지가 맛녀석보고 입맛돈다고 식사하셨단 후기 최고였죠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문세윤은 왜 껴 지가 선배면서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