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작성시간 26.06.13 유민상씨밥이십끼형
-
작성자티아민 작성시간 26.06.13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넷이서 처음 맛녀석 시작할 때가 제일 재밌었지
초반이고 먹방도 그리 활성화 되진 않았고
그리고 넷 다 먹어본 음식들이 많이 않았어서
매 회마다... 새로운 음식을 접하는 사람들이
꼭 껴 있었고... 그 보는 재미또한 컸고..
네 명 케릭의 조합이 거의 찰떡궁합이라..
그 조합이 깨지면서.. 대한민국 먹방 예능도 내리막을
걷게 된게 아닌가....
그리 생각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풍 작성시간 26.06.13 진짜...초창기에 수술하고 아무것도 입에 대지 못하던 아버지가 맛녀석보고 입맛돈다고 식사하셨단 후기 최고였죠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4 문세윤은 왜 껴 지가 선배면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