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중위 작성시간 26.06.13 밑에 게시글에 현대축구가 너무 획일화돼서 재미없다는 내용있는데 일본이 단체스포츠에서 이런 시스템화를 제일 잘 시키는거 같음
-
작성자평양박치기 작성시간 26.06.13 그닥 부러울게 있다 싶네요. 일본애들 공부 정말 안합니다. 대부분 학창시절에는 클럽활동에 힘 다쓰고, 고등학교때 공부 좀 하는 극소수 애들도 대학교 입학하면 끝입니다. 걔네들은 대학교 간판이면 공부안해도 상관없기 때문이죠.
-
답댓글 작성자진채아빠 작성시간 26.06.13 지금까지 저지른 악행,
거기에다 지리적으로 가능한 강진이라도 한번 나버리면,
점점 니뽕 국력이 약해 지겠네요. -
작성자은혜라오 작성시간 26.06.14 No.3 나카가이치. 아직도 외우고 있는 이름
-
작성자[ART] 작성시간 26.06.14 우리나라가 학생 생활 스포츠 못하는 이유는 돈 없어서 입니다.
학교에 스포츠 예산이 없어요
야구공, 축구공 주고 알아서 운동해 이건 아니자나요 \
가르칠 전문 코치들이 있어야 하는데 자격있는 코치 데려오려면 다 돈이죠 다른 종목도 마찬가지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