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13 생긴건 생으로 뜯어먹게 생겼는데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작성시간 26.06.13 LG구광모여??
젠슨황 앞에서 비계만 싹뚝 보고 충격 ㅋ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4 인간관계 및 사회생활 안하냐
-
작성자춰리짱 작성시간 26.06.14 저도 고기를 하도 못구워서 회식때도 집게 뺏겼는데 지금 와이프 만나고는 매일 고기집 가다보니 잘 하네요.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함.
-
작성자[ART] 작성시간 26.06.14 고기 굽는데 초 집중해야하는데 이거 못하면 고기 잘 못굽는거임 그럼 그런고기 안먹는사람들 만나면 자기가 답답해서 굽는다고하죠 넌 먹기만 해라하고 그게 차라니 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