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후 6시부터
FW1 프로모션 유튜브에서 생중계한다고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작성시간 26.06.13 우라나라 프로는 돈이 안돼는데 올림픽을 노리고 해보는게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아 협회때문에 안돼려나? -
작성자폴리광팬 작성시간 26.06.13 경북체고 근처 사는데 가까운데 있었네
-
작성자어디가냐 작성시간 26.06.13 근데 아마복싱을 높은 연봉받고 하면 더이상 아마추어가 아닌게 되지 않나요? 복싱에서 프로와 아마추어의 기준이 뭔가요?
-
답댓글 작성자gns_JY 작성시간 26.06.14 체고나 체대 나와서 실업팀 들어가서 월급 받으면서 경기 뛰는 선수가 아마선수로 분류됩니다 전국체전 국제대회(올림픽,아겜 등)이 목표고
프로선수는 체육관이나 에이전시 소속으로 경기당 돈을 받고 챔피언이 목표로 뛰죠
제가 아는건 이정도인데 관련인이 아니라서 틀릴수도 있어요 -
작성자선그향영 작성시간 26.06.14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