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의외로 감동적이라는 옛날 성적표

작성자대전아재|작성시간26.06.13|조회수54,341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 레 멘 스 | 작성시간 26.06.13 옛날 샘들은 글씨를 참 잘쓰셨어
  • 작성자아이고무식한양반아 | 작성시간 26.06.13 6년동안 수가 90프로 이상이였는데,
    왜이렇게됐을까 ㅜㅜ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 작성시간 26.06.13 저는 항상 부모님께 미안해 대신 미양해라고 했습니다.
  • 작성자크고아름다와 | 작성시간 26.06.13 뜻은 좋은데, 일제강점기에 일본놈들의 소학교 교육 시스템에서 그대로 따온 거라 좀…
  • 작성자이종정회원부심 | 작성시간 26.06.13 아버지가 양가집 규수냐고 하며 성적표 집어 던지시면서 때리신 것 기억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