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클 레 멘 스 작성시간 26.06.13 옛날 샘들은 글씨를 참 잘쓰셨어
-
작성자아이고무식한양반아 작성시간 26.06.13 6년동안 수가 90프로 이상이였는데,
왜이렇게됐을까 ㅜㅜ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작성시간 26.06.13 저는 항상 부모님께 미안해 대신 미양해라고 했습니다.
-
작성자크고아름다와 작성시간 26.06.13 뜻은 좋은데, 일제강점기에 일본놈들의 소학교 교육 시스템에서 그대로 따온 거라 좀…
-
작성자이종정회원부심 작성시간 26.06.13 아버지가 양가집 규수냐고 하며 성적표 집어 던지시면서 때리신 것 기억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