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클 레 멘 스
|
작성시간
26.06.13
맛있는 부위를 먼저 먹을건가/// 일단 맛없는 부위를 해결한 후 맛있는 부위로 마무리를 할 것인가
-
작성자늘웃는남자
|
작성시간
26.06.13
c먹고 b반입 먹으면 뭔가 공평한 느낌
-
작성자기소불욕물시어인
|
작성시간
26.06.13
c를 먼저 처리해야함
-
작성자속앓이
|
작성시간
26.06.13
c를 물어서 크게 제거해야, 맛난 b가 완성이지
-
작성자재혁빠
|
작성시간
26.06.14
C를 먼저 먹어야 입가에 안뭍히고 나머지 다 먹을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