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조선인 300명을 구한 일본경찰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3|조회수2,738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낙원의밥 | 작성시간 26.06.13 저래서 히로시마 나가사키 핵폭탄과 도쿄 대공습으로 죽은 쪽바리들은 하나도 안 불쌍함
  • 작성자호세아우두 | 작성시간 26.06.13 ai가 글을썼나
  • 작성자고매장사 | 작성시간 26.06.13 진짜라고?
  • 작성자니가 가라 하와이 | 작성시간 26.06.13 진짜라면 진짜 멋진 사람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금수중에도 의인은 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