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 돈까스 밥에 대한 일본인들 반응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3|조회수30,821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음탕마귀 | 작성시간 26.06.13 옛날에는 접시따로 밥 한가득 줬는데
  • 작성자골든포인트 | 작성시간 26.06.13 대신 요청하면 무료로 더 준다
  • 작성자고팔희여사 | 작성시간 26.06.13 일본은 회 몇점으로도 저렇게 밥이랑 먹으니깐 ㅋㅋ
  • 작성자1(0) - Mikhail - AikiSystem | 작성시간 26.06.13 경양식 돈가스 처음 나왔을때 괜히 밥 적게
    먹어야 더 세련되고 있어보인다는 착각에서 나온 잘못된 습관 아닐지 …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밥은 거들뿐 깨스가 많아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