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음탕마귀 작성시간 26.06.13 옛날에는 접시따로 밥 한가득 줬는데
-
작성자골든포인트 작성시간 26.06.13 대신 요청하면 무료로 더 준다
-
작성자고팔희여사 작성시간 26.06.13 일본은 회 몇점으로도 저렇게 밥이랑 먹으니깐 ㅋㅋ
-
작성자1(0) - Mikhail - AikiSystem 작성시간 26.06.13 경양식 돈가스 처음 나왔을때 괜히 밥 적게
먹어야 더 세련되고 있어보인다는 착각에서 나온 잘못된 습관 아닐지 …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4 밥은 거들뿐 깨스가 많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