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임진왜란때 일본인이 느낀 한국추위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3|조회수5,108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짓수흰띠 | 작성시간 26.06.13 지금처럼 따뜻한 옷이 없던 시절이면… 이해됨
  • 작성자gookai | 작성시간 26.06.13 진심 -2도면 그냥 맨투맨 하나 입고 나가도 되는데
  •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 | 작성시간 26.06.13 그림체 맘에드네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대륙성 추위 워뗘?
  • 작성자흑인 | 작성시간 26.06.15 북해도는 근대에 들어서나 일본에 편입됐고
    저 시절에 조선에 온 놈들은 영하를 겪어본 사람이 손에 꼽았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