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주짓수흰띠
|
작성시간
26.06.13
지금처럼 따뜻한 옷이 없던 시절이면… 이해됨
-
작성자gookai
|
작성시간
26.06.13
진심 -2도면 그냥 맨투맨 하나 입고 나가도 되는데
-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
|
작성시간
26.06.13
그림체 맘에드네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대륙성 추위 워뗘?
-
작성자흑인
|
작성시간
26.06.15
북해도는 근대에 들어서나 일본에 편입됐고
저 시절에 조선에 온 놈들은 영하를 겪어본 사람이 손에 꼽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