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184년이 지난 후에야 받은 돈.jpg

작성자김고촌|작성시간26.06.13|조회수5,42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13 저런 어음을 수천개는 넘게 썼을건데, 1개 처리해준거죠
  • 답댓글 작성자내일은휴가모레는퇴직 | 작성시간 26.06.13 벌목꾼 다른곳은 다 잃어버리거나 훼손되었겠네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200억주고 유물 받아온거네요. 우리로 치면 정조대왕 서신 하나 받고 몇십억이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 작성자에그스팀 | 작성시간 26.06.13 6억이 200억 으로 복리로 계산 한건가?
  • 작성자The Rock | 작성시간 26.06.13 그럼 200억 준거? 아니면 좀 덜 줬나?
    사실 백년 2백년전 채권...특히 그동안 나라가 망했다가 재건국 되었다가 하면 옛날 채권 액면가대로 다 주지는 않던데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14 그당시 6억원이면 그마을 그냥 거덜내고 약탈하고 다녔던거네 군대여 산적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