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학교에서 보는 월드컵

작성자아이바오|작성시간26.06.13|조회수4,806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SATO | 작성시간 26.06.13 애들 수가 별루 읎넹...ㅠ
  • 작성자내일은휴가모레는퇴직 | 작성시간 26.06.13 94월드컵. 고등학교 학교에 티비가 없어서 각반 회장들이 집에있는 티비들고와서 축구봤음.
  • 작성자파머스9 | 작성시간 26.06.13 94년 중딩때 윗학년형들 반에 가서 보던거 생각나네요^^
  • 작성자광화문LPG | 작성시간 26.06.13 94때 소고 챙기면서 주목받는 상상하며 등교했는데 반장이 북 챙겨옴 씨바
  • 작성자박격포으라차 | 작성시간 26.06.13 그냥 봐도 잼나는데 친구들이랑 보면 얼마나 잼날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