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ASATO 작성시간 26.06.13 애들 수가 별루 읎넹...ㅠ
-
작성자내일은휴가모레는퇴직 작성시간 26.06.13 94월드컵. 고등학교 학교에 티비가 없어서 각반 회장들이 집에있는 티비들고와서 축구봤음.
-
작성자파머스9 작성시간 26.06.13 94년 중딩때 윗학년형들 반에 가서 보던거 생각나네요^^
-
작성자광화문LPG 작성시간 26.06.13 94때 소고 챙기면서 주목받는 상상하며 등교했는데 반장이 북 챙겨옴 씨바
-
작성자박격포으라차 작성시간 26.06.13 그냥 봐도 잼나는데 친구들이랑 보면 얼마나 잼날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