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양라이거 작성시간 26.06.13 오~~20년전 술집에서 봤던 기억이나네요~난리 났었는데ㅋㅋ
-
작성자소금자 작성시간 26.06.13 저거 레전드 경기 아닌가요? ㅋㅋㅋ
아마 한국 국대 경기 제외 외국 경기중에 결승 빼고 시청률 탑이었을듯 -
작성자동물의왕국 작성시간 26.06.13 이때꿀잼이었긔ㅋ
-
작성자beckham7 작성시간 26.06.13 일본이 멋지게 하나넣고 끝나나한걸 후반 십분이십분쯤 남기고 세골인가 쳐박아서 뒤집었던
-
작성자전전전전2 작성시간 26.06.13 카힐~개간지 세레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