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피파 월드컵 공식 X에 올라온 일본 잡는 호주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3|조회수17,556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양라이거 | 작성시간 26.06.13 오~~20년전 술집에서 봤던 기억이나네요~난리 났었는데ㅋㅋ
  • 작성자소금자 | 작성시간 26.06.13 저거 레전드 경기 아닌가요? ㅋㅋㅋ
    아마 한국 국대 경기 제외 외국 경기중에 결승 빼고 시청률 탑이었을듯
  • 작성자동물의왕국 | 작성시간 26.06.13 이때꿀잼이었긔ㅋ
  • 작성자beckham7 | 작성시간 26.06.13 일본이 멋지게 하나넣고 끝나나한걸 후반 십분이십분쯤 남기고 세골인가 쳐박아서 뒤집었던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13 카힐~개간지 세레머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