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줘 ~~ 포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방스트라슈 작성시간 26.06.13 하지마
-
작성자계랄 작성시간 26.06.13 배달비는 포장 된 음식물을 전달하는 비용입니다.
추가로 일 시키면 더 지불해야지 저건 잘못된거죠.
사람 쓰는 걸 당연히 생각하던 예전 그리워하던 사람들보면 참… -
작성자썽호이 작성시간 26.06.13 포장비라도주나? 저래놓고 실수하면 배송기사탓할건데
-
작성자써니건 작성시간 26.06.13 완제품에 오배송 매장에서 모든책임진다니 개꿀 전 가져갈듯 저거보다 조대 걸리는게 더 짜증 얼마나걸리냐고 물어보면 대답도안하는점주들
-
작성자무서운어흥님 작성시간 26.06.13 무인점포들도 문제죠. 사람이 없어서 관리가 안되는 데, cctv보시고 신고만 하시니.... 이것도 로봇이 해결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