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배달 음식 포장을 배달 기사에게 시키는 무인가게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3|조회수6,412 목록 댓글 18

해줘 ~~ 포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방스트라슈 | 작성시간 26.06.13 하지마
  • 작성자계랄 | 작성시간 26.06.13 배달비는 포장 된 음식물을 전달하는 비용입니다.
    추가로 일 시키면 더 지불해야지 저건 잘못된거죠.
    사람 쓰는 걸 당연히 생각하던 예전 그리워하던 사람들보면 참…
  • 작성자썽호이 | 작성시간 26.06.13 포장비라도주나? 저래놓고 실수하면 배송기사탓할건데
  • 작성자써니건 | 작성시간 26.06.13 완제품에 오배송 매장에서 모든책임진다니 개꿀 전 가져갈듯 저거보다 조대 걸리는게 더 짜증 얼마나걸리냐고 물어보면 대답도안하는점주들
  • 작성자무서운어흥님 | 작성시간 26.06.13 무인점포들도 문제죠. 사람이 없어서 관리가 안되는 데, cctv보시고 신고만 하시니.... 이것도 로봇이 해결하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