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사반장 주제곡 연주하신 류복성 선생
너튜브에서 깡통 하나로 연주하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옥으로부터의사색 작성시간 26.06.13 이 분이랑 트위스트 김이랑 맨날 헷갈렸었는데 ㅋ
-
답댓글 작성자사일 작성시간 26.06.14 추억의 이름이네요. 드럼채 여러개 가지고 연주하는것 본 기억이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광택호빵맨 작성시간 26.06.14 사일 90년 중반쯤? 부산대앞 뭉크라는 공연하는 작은 카페에서 라이브를 본적이 있습니다.
흑우형님 쌀알에 글자 쓰시는거 머라더라..미각서예? 암튼 그런것도 하시고 예술적인 능력은 탁월했던 분으로 기억합니다.
너무 일찍 가셨어요.
당시 프리재즈 섹스폰 강태환 님과 여러 공연도 하셨던걸로 기억함 -
작성자아~시원해 작성시간 26.06.13 진짜 간만에 뵙습니다 건강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