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vs 일 시총 Top7 기업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13|조회수37,928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플로우삼전 닉스 투톱으로 발라버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외계인45 | 작성시간 26.06.13 일본은 sony를 잘 키웠어야 작성자온뇽 | 작성시간 26.06.13 삼성 혼자서 다 커버 가능하네 ; 작성자아리스카야 | 작성시간 26.06.13 현대차는 세계 자동차 회사중에 시총 4위던데여기서도 4위네 작성자6시내고환. | 작성시간 26.06.13 소니가 없네 작성자은비까비쿠키 | 작성시간 26.06.14 몰빵은 그닥..일본은 진짜 전분야에서 탑티어 기업들이 즐비하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