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 vs 일 시총 Top7 기업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13|조회수37,928 목록 댓글 27

플로우

삼전 닉스 투톱으로 발라버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외계인45 | 작성시간 26.06.13 일본은 sony를 잘 키웠어야
  • 작성자온뇽 | 작성시간 26.06.13 삼성 혼자서 다 커버 가능하네 ;
  • 작성자아리스카야 | 작성시간 26.06.13 현대차는 세계 자동차 회사중에 시총 4위던데
    여기서도 4위네
  • 작성자6시내고환. | 작성시간 26.06.13 소니가 없네
  • 작성자은비까비쿠키 | 작성시간 26.06.14 몰빵은 그닥..
    일본은 진짜 전분야에서 탑티어 기업들이 즐비하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