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프랑스어 였다고?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13|조회수48,757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헬로하이디모나미 내친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폴리광팬 | 작성시간 26.06.13 최고로 충격이었던게 바리깡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 작성시간 26.06.13 발음하지도 않을거면서 쓸데없이 철자만 장황한 언어 작성자안서나서나 당신 생각 | 작성시간 26.06.13 맛세이 어디가쒀 작성자썸타고싶다 | 작성시간 26.06.14 에스쁘와는 카이지로 알았는데 ㅋㅋ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망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