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홍명보 옹호하는 사람들 정말 나쁜 사람들임..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13|조회수6,701 목록 댓글 5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13 성적좋아도 깔겁니다 저는
  •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13 솔직하게.... 대한민국 스포츠계에 협회니 뭐니 최악들이 존재하지만.... 더 무시못하는게 뭐다??
    바로 무지성 "냄비근성" 의 팬들.....
    조금삽질하면 죽일듯이 욕하고 악플달고... 난리난리 치다가... 조금만 반짝 잘해봐... 또 어화둥둥 내사랑이라니까??
    지금 몽구랑 멍보 욕하는게.... 축구 잘한다 못한다의 문제가 아니라니까?? 이미 축구 야구 모든게 옆나라 일본만 비교해도 몇년이상 격차가 벌어졌다구....
  • 작성자박 지 성 | 작성시간 26.06.13 나쁜사람이기보단 그냥 ㅂㅅ인 사람임
    우승해도 홍명보는 꺼져야함
  • 작성자dio98 | 작성시간 26.06.13 이번 경기는 잘해버려서 좀 복잡한 심정이긴 함. 교체 타이밍이랑 너무 좋았음ㅋㅋ
    다만 나는 이전에도 경기력이나 다른 걸로 까지 않았고, 과정의 불합리함을 깠으니. 앞으로도 계속 깔겁니다ㅋㅋㅋ
  • 작성자ZaReXX | 작성시간 26.06.14 광우뻥 카는 놈들의 논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