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앓아요 작성시간 26.06.13 옛날부터 꿈꿔왔던 살인면허까진 아니지만 설정부터가 정말 통쾌해요. 요즘 세태에 딱 맞는 스토리도 몰입감을 주고 현실도 나아지길 바라게 돼요
-
작성자버티는나날 작성시간 26.06.14 존시나닮앗다는 입소문도 영향잇을듯
-
작성자popdi 작성시간 26.06.14 첨엔 오글거릴까 싶어 안봤는데.. 괜찮더라구요 ㅎㅎ
-
작성자고박호구마 작성시간 26.06.14 어제 3화까지 봤는데.. 뭔가 10-20년전 일본 드라마들이랑 비슷해 보여서 개인적으로 노잼이더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