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그들만의 리그

작성자v쿠키v4|작성시간26.06.13|조회수3,660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 작성시간 26.06.13 수심깊은곳의 두팀
  • 작성자싸War | 작성시간 26.06.13 ㅈㅂ 대전 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따뜻한커피처럼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연느킴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
  • 작성자A L L E Z | 작성시간 26.06.14 팬들이나 기타 다른 활용도 생각하면 북항 돔구장 찬성이지만 성적 보면 십숑키들 진짜 구덕 운동장에서 야구 사켜야됨...
    아 야구장 허물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