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만의 리그 작성자v쿠키v4|작성시간26.06.13|조회수3,66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 작성시간 26.06.13 수심깊은곳의 두팀 작성자싸War | 작성시간 26.06.13 ㅈㅂ 대전 인가요? 답댓글 작성자따뜻한커피처럼 | 작성시간 26.06.13 답댓글 작성자연느킴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 작성자A L L E Z | 작성시간 26.06.14 팬들이나 기타 다른 활용도 생각하면 북항 돔구장 찬성이지만 성적 보면 십숑키들 진짜 구덕 운동장에서 야구 사켜야됨...아 야구장 허물었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