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왜 175cm 여자가 175cm 남자보다 훨씬 커보이지?

작성자거인 매니아 권대몽성|작성시간26.06.13|조회수6,308 목록 댓글 22

여자는 줄이거나 정직한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172~173cm가 175cm로 속이는 경우가 많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4 173~174 남자가 키 올리는것도 있고 176~178여자가 키 내리는 경우도 있어서 그럼 진짜 동일해도 얼굴크기 나 비율 차이가 있구요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14 진지하게 이야기 하자면 비율때문에 그렇죠 여자들은 머리작고 비율 좋은 경우가 많으니
  • 작성자BMW Motorrad | 작성시간 26.06.14 자연에 존재하는 포유류 수컷과 암컷들의 대다수는 암컷이 대가리와 골격이 작습니다.
    고로 비율이 좋고 상대적으로 커보이죠.
  •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 작성시간 26.06.14 비율 차이도 있죠.
  • 작성자종진맨 | 작성시간 26.06.14 남자는 키를 올려치고 여자는 170넘으면 키를 내려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