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줄이거나 정직한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172~173cm가 175cm로 속이는 경우가 많아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작성시간 26.06.14 173~174 남자가 키 올리는것도 있고 176~178여자가 키 내리는 경우도 있어서 그럼 진짜 동일해도 얼굴크기 나 비율 차이가 있구요
-
작성자데님과가죽 작성시간 26.06.14 진지하게 이야기 하자면 비율때문에 그렇죠 여자들은 머리작고 비율 좋은 경우가 많으니
-
작성자BMW Motorrad 작성시간 26.06.14 자연에 존재하는 포유류 수컷과 암컷들의 대다수는 암컷이 대가리와 골격이 작습니다.
고로 비율이 좋고 상대적으로 커보이죠. -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작성시간 26.06.14 비율 차이도 있죠.
-
작성자종진맨 작성시간 26.06.14 남자는 키를 올려치고 여자는 170넘으면 키를 내려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