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이게 축구냐" 곽튜브, 체코전 직관 중 욕설까지…결국 사과 "입조심 하겠다

작성자적셔.|작성시간26.06.13|조회수6,358 목록 댓글 5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구는목말라~ | 작성시간 26.06.14 별것도 아니구만 ㅋㅋㅋ 불편해? 불편하면 자세를 고쳐앉아 라는 랄로 말이 생각나네
  • 작성자그저 그저 입만열면 | 작성시간 26.06.14 05년부터 제라드 리버풀팬인데 이정도는 뭐 웃고 넘어가지
  • 작성자티에리 왕십리 | 작성시간 26.06.14 그 아스날 코너킥 전술을 다른팀들도 따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엄니저마음에안들죠? | 작성시간 26.06.14 빠니보틀 썅욕 할때는 가만히 있던 사람들이 ㅋㅋㅋ
  • 작성자Advanced one | 작성시간 26.06.14 다봤는데 별 내용없던데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