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구는목말라~ 작성시간 26.06.14 별것도 아니구만 ㅋㅋㅋ 불편해? 불편하면 자세를 고쳐앉아 라는 랄로 말이 생각나네
-
작성자그저 그저 입만열면 작성시간 26.06.14 05년부터 제라드 리버풀팬인데 이정도는 뭐 웃고 넘어가지
-
작성자티에리 왕십리 작성시간 26.06.14 그 아스날 코너킥 전술을 다른팀들도 따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엄니저마음에안들죠? 작성시간 26.06.14 빠니보틀 썅욕 할때는 가만히 있던 사람들이 ㅋㅋㅋ
-
작성자Advanced one 작성시간 26.06.14 다봤는데 별 내용없던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