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유민 작성시간 26.06.14 사무라이 사무라이..
18 그들에게나 무사정신으로 추앙 받지..
우리나라 쳐들어와
민중들 짓밟고 민초들 살육하던 개새끼들이지..
저 개잡것들을 멋있다고 추앙하는
우리나라 개병신들..
이해도 안됨.
톰 크루즈 진짜 좋아했지만
그 때 일본 문화에 빠져서
라스트 사무라이 찍고..
그 영화 보고
그 때부터 통 크루즈 싫어하다
한국에 진심이구나 싶어 다시 호감인데..
늘 우리나라 쳐들어 오고
짓밟고..
지금고 그 dna로 우리나라 은근히 무시 하는
쪽바리들
-
작성자성곰 작성시간 26.06.14 150년이나 지들끼리 내전하다보니 동시대 최강 보병이었다하대요. 대신 문화는시궁창으로
-
작성자엘에스디 작성시간 26.06.14 검도 ‘본’이랑 아주 많이 흡사하네 아~~검도가 왜놈들 거니까 당연한걸지도
-
작성자메탈리카 작성시간 26.06.14 저것들은 살육밖에 없습니다 오죽하면 박경리선생이 일본은 문학의 가장아름다운 표현이 자결이라고 다른 문화적표현 자체가 없다고 찢어죽일놈들 그걸 우리한테 쳐들어와서 했죠
-
작성자인생참슬프다 작성시간 26.06.14 인명경시가 어마어마 했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