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일본 전국시대 전투 기술

작성자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작성시간26.06.14|조회수4,042 목록 댓글 12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유민 | 작성시간 26.06.14 사무라이 사무라이..
    18 그들에게나 무사정신으로 추앙 받지..
    우리나라 쳐들어와
    민중들 짓밟고 민초들 살육하던 개새끼들이지..
    저 개잡것들을 멋있다고 추앙하는
    우리나라 개병신들..
    이해도 안됨.

    톰 크루즈 진짜 좋아했지만
    그 때 일본 문화에 빠져서
    라스트 사무라이 찍고..
    그 영화 보고
    그 때부터 통 크루즈 싫어하다
    한국에 진심이구나 싶어 다시 호감인데..

    늘 우리나라 쳐들어 오고
    짓밟고..
    지금고 그 dna로 우리나라 은근히 무시 하는
    쪽바리들

  • 작성자성곰 | 작성시간 26.06.14 150년이나 지들끼리 내전하다보니 동시대 최강 보병이었다하대요. 대신 문화는시궁창으로
  • 작성자엘에스디 | 작성시간 26.06.14 검도 ‘본’이랑 아주 많이 흡사하네 아~~검도가 왜놈들 거니까 당연한걸지도
  • 작성자메탈리카 | 작성시간 26.06.14 저것들은 살육밖에 없습니다 오죽하면 박경리선생이 일본은 문학의 가장아름다운 표현이 자결이라고 다른 문화적표현 자체가 없다고 찢어죽일놈들 그걸 우리한테 쳐들어와서 했죠
  • 작성자인생참슬프다 | 작성시간 26.06.14 인명경시가 어마어마 했다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