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00개가진알콜쟁이 작성시간 26.06.14 이치란 너무 맛있음
-
작성자킥복싱.mma매니아 작성시간 26.06.14 한국음식이 최고임. 그리고 한국에서 파는 일식이 훨씬 맛있음.오죽하면 일본애들이 한국와서 식당들에 환장할까
-
작성자인생참슬프다 작성시간 26.06.14 일본음식에 괜한 동경을 갖고 있다가..여행가서 먹아보고 대실망했어요..모든 음식이 넘 달고 질리는 맛이라서..현지 신라면이 젤 맛있었네요
-
작성자어린것이말받아치는것봐싸가지없이 작성시간 26.06.14 딱 3일째부터는 안먹고 싶더이다 ㅋㅋ
-
작성자thru-hiker 작성시간 26.06.14 매운 음식이 흔하고 많은 마늘이 들어가서 그렇지 한국음식의 기본도 간장 설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