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오타니 14호 홈런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4|조회수2,510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4 디펄트 기본이죠. 투수로 더 질해줘서 사이영 보고 싶은데 오타니는 엠비피가 더쉬운 ㅠㅠ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4 선발투수도 하는데 선ㄷ 타자 홈런 기록 순항
  • 작성자복수혈전51 | 작성시간 26.06.14 해태랑 교류전인가요?
  • 작성자원빈을닮고원반이라읽는다 | 작성시간 26.06.14 탄희는 역시 기본은 하는구나~!!
  •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14 기아 인 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