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14호 홈런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4|조회수2,51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4 디펄트 기본이죠. 투수로 더 질해줘서 사이영 보고 싶은데 오타니는 엠비피가 더쉬운 ㅠㅠ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4 선발투수도 하는데 선ㄷ 타자 홈런 기록 순항 작성자복수혈전51 | 작성시간 26.06.14 해태랑 교류전인가요? 작성자원빈을닮고원반이라읽는다 | 작성시간 26.06.14 탄희는 역시 기본은 하는구나~!!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14 기아 인 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