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복귀 후 첫 삼진 잡는 스쿠발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4|조회수1,29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월 초 팔꿈치 유리체 수술 후 복귀 평균적으로 2~3개월 아웃인데 5월 5일 부상 아웃 후 굉장히 빠르게 복귀 MLB의 화타 엘라트라체 박사의 새로운 수술 방법으로 빠른 회복이 가능했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톨이 | 작성시간 26.06.14 사직 스쿠발 아니구 미국 스쿠발이네욤... 답댓글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롯데에 괜찮은 투수가 있나 보군요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사직스쿠발 국대죠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4 2실점.. 다저스가 과연 스쿠발을 데려올것인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