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4 5년전에 오고 그 이후로는 괜찮아짐
-
작성자오징어게이 작성시간 26.06.14 십여년전에 갑자기 숨이 잘 안쉬어지고 이러다가 죽는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 지금 생각하면 공황 뭐시기인거같네요... 마시는 우황청심환 하나 사먹고 나은거 보면 아닌거같기도 하고...
-
작성자허앨름 작성시간 26.06.14 호흡곤란이오는데 또 실제로 죽을정도는 아니라서 계속 답답하고 미칠거같음. 하필 협심증 초기증상도 같이와서 진짜 죽겠구나 싶었고 여러가지로 고통이었음
-
작성자필웨 작성시간 26.06.14 허
-
작성자삼시기72 작성시간 26.06.14 이인감
거울에 비친 내모습이 낯설게 느껴지거나 나로 느껴지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