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obang 작성시간 26.06.14 이런 사람들 회사에도 있음. 뭐든지 지가 했다고 성과를 다 빼어가려함. 나중에는 내가 한 프로젝트를 지가 다 했다고 떠들고 다니다가 나 앞에서는 암 말도 안 하던 사람이 생각나구만
-
작성자별빛달빛 작성시간 26.06.14 자기애적성격장애
나르시스트 <= 이건 소시오패스보다 개악질 -
작성자이뿐 애 작성시간 26.06.14 희대의 사기꾼이자 소시오..가맹점주들의 피땀눈물은 저자에겐 양분일뿐 일말의 죄책감도 없을듯
-
작성자3Count 작성시간 26.06.14 전문가 셰프들앞에서는 개발한 얘기 절대안함 양세형이나 김희철 등 만만하거나 요리모르는 사람들앞에서만 개발했다고 떠들어댐..
-
작성자perfectpjy 작성시간 26.06.17 굴전을 본인이?? 너무 나갔다 ㅋㅋㅋㅋ
허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