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위고비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 뭐라고 하고싶은 의사

작성자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작성시간26.06.14|조회수59,281 목록 댓글 12

다이어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라블람 썰브드 | 작성시간 26.06.14 스테로이드 대체제는 안나오나??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14 원래 저런애들한테 주면 안되는데 주는 의사새끼들도 병신임 와이프 다니는 곳 원장님은 마른 애들이 마운자로 위고비 달라고 하면 썩 꺼지쇼 하고 처방 안해줌.
  • 작성자폴라베어는북극곰 | 작성시간 26.06.14 40대넘어 성인병한두개쯤 있고 대사증후군있고 나이먹고운동으로만 살 못뺄시기 오면 저거 맞는거 생존을 위함 선택임 살빼면 당뇨같은거 훨씬 나아짐 무라함 안됨 연예인하듯 미용만너무부각되는거같음
  • 작성자Advanced one | 작성시간 26.06.14 그걸 돈벌려고 처방해주는 놈 아구통을 돌리는게 정상아님??
  • 작성자디벨로퍼다 | 작성시간 26.06.14 아구통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