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츠 실책다음 후속으로 잡았어도 아웃이었을꺼같은데...
아쉽지만 아직 노히트노런은 남았네요
9회 선두타자 홈런으로 1실점후 내려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pike130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로하스가 경기중 통증땜에 교체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진기대니까 진단이 딱 나온다 작성시간 26.06.14 spike1302 아 그런가요 7회부터 봐서ㅎ
-
작성자와리가리 작성시간 26.06.14 예전에 커쇼 퍼펙트 핸리 라미레즈가 해먹더니
지금은 야마모코꺼 베츠가 해먹네 ㅡㅡ -
작성자폴라베어는북극곰 작성시간 26.06.14 혜성이가 있었담 어땟을까 유격수 아님
2루수라면 저 후속볼이라도 잡지않았을까 상상을.. -
작성자순봉이 작성시간 26.06.14 불규칙 바운드가 심했구만..... 베츠가 일방적으로 욕먹을것도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