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Wony
|
작성시간
26.06.14
호나우두였으면 헛다리 샥샥 해가지고 톡 차서 넣었다!!!
-
작성자검은잔디
|
작성시간
26.06.14
딩요였으며 저 뒤에서 차넣서 그까지 뛰 가지도 않았다!!!
-
작성자권부장 보고있나
|
작성시간
26.06.14
카카였으면 공이 발가락에 다시 붙었다!!!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14
호나우도였으면 한쪽을 뺀후 슛했을꺼임
-
작성자SuperMonster
|
작성시간
26.06.14
카를로스였으면 그냥 맞고 뒈져라 슛 때렸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