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엘리트체육인유머] "나는 행성을 균형잡는다."

작성자엘리트체육인3|작성시간26.06.14|조회수2,68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cientia est pot | 작성시간 26.06.14 좋은 아침입니다, 누가 설명좀...
  • 작성자니김이야 | 작성시간 26.06.14 아....
  • 작성자뭘야려봐 | 작성시간 26.06.14 저여자가 가디언즈오브갤럭시 피터퀼 엄마에요.
    에고랑 붕가붕가한 지구여자.
    아마 에고 자체가 행성이고 의지니깐(우주적개념) 이제
    그 에고랑 했으니깐..
    나는 행성을 집어 삼킨다...다른의미로.. 그런거 아닐까요??
  • 작성자*오레오 | 작성시간 26.06.14 경험이 없으니 이거 해석도 안되는구만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