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타는 카니발 End 작성시간 26.06.14 도라인가? 어딜 쳐다 보는거야?
-
작성자TrashCreep 작성시간 26.06.14 우리 애들이 기차타고 싶다고 해서 공주 외갓집에 SRT 태워서 공주역에 보내줬는데 장모님이 다시는 공주역에 안가신다고...
-
작성자어제부로유령회원 작성시간 26.06.14 ktx 역에다 몰아준다고
기존 울산역은 태화강역으로 이름 바꿔버리고..
이게 뭐하는 짓인건지..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4 행정을 자까치하는구만
-
작성자신길1동 작성시간 26.06.15 쟤 100%군.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