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울산역 특징.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4|조회수4,081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타는 카니발 End | 작성시간 26.06.14 도라인가? 어딜 쳐다 보는거야?
  • 작성자TrashCreep | 작성시간 26.06.14 우리 애들이 기차타고 싶다고 해서 공주 외갓집에 SRT 태워서 공주역에 보내줬는데 장모님이 다시는 공주역에 안가신다고...
  • 작성자어제부로유령회원 | 작성시간 26.06.14 ktx 역에다 몰아준다고
    기존 울산역은 태화강역으로 이름 바꿔버리고..
    이게 뭐하는 짓인건지..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행정을 자까치하는구만
  • 작성자신길1동 | 작성시간 26.06.15 쟤 100%군.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