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마삼군신 일곱 작성시간 26.06.14 울나라 빼고는 반찬을 밥 위에 올려놓고 자기 밥이랑 같이 먹는 편이고
울나라는 반찬을 젓가락으로 들어서 다이렉트로 입안에 넣어 먹음
그래서 울나라는 밥그릇을 들 필요가 없음 -
작성자SuperMonster 작성시간 26.06.14 우리나라는 일본이 밥그릇을 들고 먹는걸 거지처럼 먹는다고 놀리고, 일본은 우리나라가 밥그릇을 바닥에 놔두고 먹는걸 개처럼 먹는다고 놀린다는걸 들은적이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벌목꾼 작성시간 26.06.14 일본이 그러면서 서양인들이 바닥에 두고 먹는건 아무말 안함 ㅋㅋㅋ
-
작성자챠니아빠 작성시간 26.06.14 밥그릇은 놓고 먹더라도 앞접시같은거 왠만하면 들고 질질 안흘리게 먹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