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14 근데 우리나라가 노인 빈곤율이 최고급 아닌가? 일본 애들은 노인 들이 나름 사는 것 같은데.
-
작성자버티는나날 작성시간 26.06.14 베트남예로 들으니까 이해가가네요
-
작성자전설의 주먹 작성시간 26.06.14 20여년전에 아는 여자애가 일본가서 하루 알바 두개 뛰고 한달에 한국돈으로 300넘게 번다고 해서 놀랐던 기억 있네요.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5 이거에 더해 왜국 MZ들은 자기나라가 선진국이라는 사실 자체를 이해 못한다네요. 늘 엎어지기만 하는걸 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