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안파는 몽골 초코파이 작성자대전아재|작성시간26.06.14|조회수29,83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압구정원빈 | 작성시간 26.06.14 신기한거 많내 작성자크큭절대공주 | 작성시간 26.06.14 어떤 맛일까 궁금합니다. 작성자하늘을가리다 | 작성시간 26.06.14 우리나라도 좀 팔아라.. 작성자거트 | 작성시간 26.06.14 몽골자체공장 현지화한건가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4 근데 초코파이 먹으면 이빨에 많이 달라붙고 끼던데. 별로 신경 안 쓰이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