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HIS IS ANFIELD 작성시간 26.06.14 되팔렘
-
작성자아이스델리 작성시간 26.06.14 최강야구때부터 이상하다 했드만..
-
작성자에든버러 작성시간 26.06.14 욕심부려 독점으로 국민적 시청권으로 장사하는 놈들은 망해야 됨..
국민적 시청권은 철저히 방송국들이 연합하여 싼 값으로 공평하게 중계권을 따오는 관례를 만들어야 됨. -
작성자재인희경 작성시간 26.06.14 썩은 고인물 상대로 되팔램하면 될까 안될까? 피웅신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4 주제에 안맞는 욕심부려가지고 한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