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전재산 날렸던 그 주식 이름 뭐였지?.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4|조회수5,95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14 한진해운은 살렸어야 했는데 작성자마구만 | 작성시간 26.06.14 DSㄷㅅ.. ㅅㅂㅅㄲ 작성자내아들금수저 | 작성시간 26.06.14 시너지이노베이션 ㅠ 작성자김 각 | 작성시간 26.06.14 흥아해운 덴티움.. 시바꺼... 답댓글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흥아 이번에 호르무즈 봉쇄때 퐉 올랐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