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주휴수당 주기 싫었던 카페사장.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4|조회수7,288 목록 댓글 3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쓰리지마잔다 | 작성시간 26.06.14 우리나란 자영업 인 들이 너무 많아요
  •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개웃기네!!주휴수당 없애고 퇴직금 없앤다고 시급 올려줄것도 아니자나요!!

    기본적으로 주5일 8시간 기준으로 300은 받아야 되는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면 꼭 하시는 말들이 주인보다 직원이 더 벌어간다?이게 맞는 말인건지 ㅉ
  • 작성자국딩 | 작성시간 26.06.14 쥐똥만한 나라에서 자영업으로만 살려니 졸라 힘든거 넘 많음
  • 작성자전설의 주먹 | 작성시간 26.06.14 시급 올라가고 주휴수당 주면 인건비 부담큰 자영업하는 입장에선 가격을 올릴수밖에 없음...
    근데 가격 올리면 경쟁 치열한데 손님 줄어들죠. 그러니 계속 운영할라면 사장 또는 가족들 위주로 돌리거나 주휴수당이라도 덜 주려고 쪼개기로 사람구하죠.
    일하는 사람들도 소득을 올려야 하는데 주휴수당때문에 쪼개기해버리니 수입이 줄거나 2곳에서 알바하는 경우 생기고요.
    차라리 전세계적으로 주휴수당 주는곳도 많지 않다고 하는데 주휴수당 없애버리고 그걸 계기로 최저시급 더 올리는 명분이 되니 더 낫다고 생각요.
    자영업 하는 사람들 너무 많다고 돈 줄 능력 없는 가게들 정리 되야 한다고 하는데 틀린말은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가게가 줄어들면 경쟁이 덜해지고 그럼 소비자입장에선
    써비스 받는거에 영향 온다고 생각이 드네요.

  • 작성자흑인 | 작성시간 26.06.15 저렇게 짱구 굴리는 자영업자의 고충을 이해는 하는데........
    18:20분 퇴근으로 해서 14.5시간 하면 그렇게 차이도 안 나고 덜 짜쳐 보이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