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cyrano
|
작성시간
26.06.14
엘지는 팀 자체가 단단한 느낌임
몇명이 부상이나 부진해도 끌고 나가는 힘이 있음
-
작성자행복하자나여
|
작성시간
26.06.14
우리도 안지는데, 케이티도 진짜 안지네..
-
작성자유자광
|
작성시간
26.06.14
엘지 강하다.24년엔 저 엘지를 그냥 밥 먹듯이 이겼는데
-
답댓글
작성자버티는나날
|
작성시간
26.06.14
기아 말씀하시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유자광
|
작성시간
26.06.14
버티는나날 예.기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