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브런슨 착지 지점에 발을 들이민 웸반야마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4|조회수1,052 목록 댓글 6

 

 슛 하는 선수의 랜딩 스페이스에 의도적으로 발 집어 넣는건 파출리아가 하던 짓인데

 

저 행동으로 플레그런트 1이 선언되었으면 플레그런트 누적으로 다음 경기 결장

 

던컨의 길을 가기를 원하는 팬들에게 아테토쿰보의 길을 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생행복 | 작성시간 26.06.14 동네 농구도 저건 싸움남
  •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14 에헤이 그라믄 앙대
  • 작성자SuperMonster | 작성시간 26.06.14 문제는 저 플레이가 파울이 안불림. 사무국은 파이널 경기를 빨리 끝낼 생각이 없어요. 돈에
    미친 문어대가리때문에 여러 선수들만 다치네요
  • 작성자매운탕 속 우럭대가리 같이 생긴 | 작성시간 26.06.14
    발 집어넣고 심지어 쳐다봄

    플레도 아니고 심지어 노콜

    목치고도 결장도 아니고

    최악의 웸비국과

    최악의 인성쓰레기 웸출리아의 콜라보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4 대머리가 밀어주니까 눈에 보이는게 없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