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강원도 주문진에서 잡힌다는 생선

작성자목포하우스4|작성시간26.06.14|조회수15,783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7xx | 작성시간 26.06.17 앞으로후진 참치캔에 들어가는 참치는 여러 그레이드의 참치 중 가장 낮은 단계입니다.
  • 작성자평양박치기 | 작성시간 26.06.14 제대로 후속처리만 잘하면 최상품으로 유통될텐데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14 온난화가 심각한가보네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4 얼마전에 대방어가 30만원이었는데...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15 걱정입니다. 저야 지금 죽어도 그냥 그런데... 아이들이 살아갈 세상이 어떨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