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남고에서 월드컵 볼 때 해설이 필요없는 이유

작성자아이바오|작성시간26.06.14|조회수19,265 목록 댓글 6

출처
인스타 @seok_kyun_eart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밥은먹고다니냐 | 작성시간 26.06.14 라떼도.저만할때 미국월드컵 학교 테레비로 수업중에 봤는디 선생은 담배빨면서 그때 경기도 멕시코전 졌음
  • 답댓글 작성자베가시크릿 | 작성시간 26.06.14 음.... 94미국 월드컵때는 같은 조에 독일,스페인,볼리비아였구요 98프랑스때 멕시코,네덜란드,벨기에 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밥은먹고다니냐 | 작성시간 26.06.14 베가시크릿 아 볼리비아였네요 비겼었나 ㅋㅋㅋㅋ
  • 작성자나 이렇게 쌍스러운 사람 만들꺼야? | 작성시간 26.06.14 UFC 서울에서 할때도 옆자리 멸치가 어찌나 입을 털던지 ㅋㅋ
  • 작성자연격필도 | 작성시간 26.06.15 토토많이해서 전문가 많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