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6년 대상 받고 신발 날아온 유미리의 ' 젊음의 노트 '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6.14|조회수2,04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응?? 이 노래 히트곡인데 왜???그래서 당시금상을 보자그리고 동상은경쟁작들이 하나같이 ㅎ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4 유미리 누님도 벌써 환갑. 진짜 쪼꼬미임 작성자램 레블 | 작성시간 26.06.14 내 젊음의 빈노트의~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4 유미리 매니저가 삼촌 ?수십억 들고 튀어가지고 미국가서 거지같이 살고 한국에 재기하러 왔다가 또 사기 당하고 지금 어렵게 살고 있더라고요. 세상 인생사 참 작성자p0wer | 작성시간 26.06.14 고흥 출신 같은데버클리대 ㄷㄷ 작성자커피중년 | 작성시간 26.06.14 우와 저당시에 버클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