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 확정하자 팀원들은 서로에게 달려가 안았지만 상대팀 감독에게 가서 안아주는 뉴욕 닉스 에이스
그 이후 쌓인 감정이 올라오는 듯 눈물을 흘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chester IUnited 작성시간 26.06.14 왜 르블론 제임스로 보고 왔지
-
작성자SuperMonster 작성시간 26.06.14 역시 우주 최강 미남!! 인성도 최고!!
-
작성자로버트택견브이 작성시간 26.06.14 근데 웸비 이제 22살인가 그렇지 않나요? 인성 자체를 욕하기엔 변화와 성장의 여지가 많잖아요. 너무 욕만 먹는것 같아서 끄적여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임땅거지 작성시간 26.06.14 인성은 안바뀝니다 ㅋㅋ
-
작성자연원 작성시간 26.06.14 정말 잘하더군요. 안정감이 최고 장점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