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vs체코 당시 멕시코 길거리응원 작성자오호대장군|작성시간26.06.14|조회수15,898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18 월드컵 땜시 아직까지 고마워 한다고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상상력의 끝 | 작성시간 26.06.14 묨묘이꼬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작성자파머스9 | 작성시간 26.06.14 2차전은 사이좋게 비기자.,..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14 어? 아까 뉴스로 한국인에게 눈째는 제스처 취하는 멕시코인 기사 봤는데... 답댓글 작성자Team CM | 작성시간 26.06.14 맥시코인들이 신상털어줘서 걔도 사과영상 올렸어요ㅋㅋ 작성자박 지 성 | 작성시간 26.06.14 멕시코는 출장 갈때마다인기가 많아져서 좋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