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그네22 작성시간 26.06.14 망한지 오래 됐네 ㅠㅠ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4 동나이에 브롸키도 타이슨이나 호동이랑 시비 붙으면 눈 깔았을듯
-
작성자A L L E Z 작성시간 26.06.14 첫번째 타이슨 사진 봐
맞서 싸울 생각이 1도 안 듦
가드 올린 저 오른쪽 주먹이 왤케 무섭지 ㄷㄷㄷ -
작성자바다허리디스크 작성시간 26.06.14 진짜 투기종목 월클인 사람들보면 종자가 다른거같음 ㅋㅋㅋ
은가누 13~16도 만만치 않을거같음 ㅋㅋㅋ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15 이미 오래전부터 무서워하고 있지요. 뭐든 갑질이네 뭐네 거품 물고... 진짜 심한 문제는 해결해야겠지만 언제부터 신입사원 그렇게 오냐오냐했는지... 저는 그렇다 치고 저보다 선배들, 워드는커녕 타자기도 모르고 입사해서 워드에 엑셀에 파포에... 이제는 AI에... ㅋㅋ 다 배우고 들어온 사람들이 세상에서 지들이 제일 힘든 것처럼 떠들어 댐. 어느 회사가 그렇게 편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