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40대 중반 인생의 낙이 하나도 없네요.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14|조회수8,144 목록 댓글 23

사기꾼 조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페르난도v | 작성시간 26.06.14 난 10억도 없는데ㅜ
  • 작성자티티크크 | 작성시간 26.06.14 20 억 있어도 30 억 있어도 채워지지 않음
  • 작성자질긴생명체 | 작성시간 26.06.14 10억있다고 자랑하는 글이네
  • 작성자와꾸마인드 | 작성시간 26.06.14 경험상 타고난걸 대체할 방법이 없어서이겠죠
    존재하지않음 ㅋㅋ 장원영은 노력으로 안되는것
    돈과는 다른 영역이라서
    예를 들면 운동해봤자라고 생각하니까 안하고사니까 아픈거고
    수용하고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내려놓으면 10억가지고 재밌게 살수있을건데
  •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15 저때가 인생에서 제일 하드모드 들어가는 상태임
    낙이 없다거나 하루가 지겹다거나 이런건 현재 아무 근심걱정이 없다는 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